작성일 : 20-01-29 23:25
행복하세요
 글쓴이 : 김사랑
조회 : 110  
다들 행복하세요 행복은 늘 가까이에 있습니다
너무 멀리서 찾지마세요
































































































































<div class="sound_only display-none wfsr ui-helper-hidden" style="left: -9999px; top: -9999px; position: absolute;">

<p align=""><a title="검암역 로열파크시티 푸르지오" href="http://modelhouse-info1.co.kr/" target="_blank">검암역 로열파크시티 푸르지오</a></p>,



 그런데 솔직히 한국증시는요 미·중협상 관련 소식에 널뛰기하는 것도 아니고 지겹게 내림세를 이어가고 있잖아요. 어제까지 코스트코에서 외국인은 연속 20일 걸을 때 바로 뺐습니다.
 매도세가 멈추긴 하는 건지 굉장히 두려운 상황인데 시장이 정말 최악이었던 2008년 금융위기 2025년 그렉시트와 미국 금리 인상 때를 제외하고는 외국인 품에 공세가 대부분 21일 전우회 1달러 됐었거든요. 외국인 매도세가 진정되고 수급에 변화가 생기기를 기다려 봐야지 하고 있는데 반가운 소식이네요. 오늘 국내 증시 코스피와 코스닥 양치 모두 외국인 순매수 제가 눈에 띄고요 코스피가 1% 가까운 상승세를 코스닥은 1% 넘는 급등세를 보입니다 대부분의 업종이이 빨간불에 한가운데 종목별로는 젬백스 g5100 세팅 링크트인 첸백시 관련주들이 알츠하이머 임상성공 소식에 이틀 연속 급증하고 있네요. 다른 종목들은 오늘 키워드로 내용 같이 만나 볼게요. 첫 번째 키보드 수젠텍 결핵 진단장비 건강보험 등재가 돼 수젠텍 결핵 진단장비 건강보험 급여 항목 등재 소식에 강세인데요 관련해서는 올해 2월로 거슬러 올라가서 얘기를 좀 해야 할 것 같아야 지난 2월에 보건복지부는 규제개혁의 입안으로 체외진단검사 신의료기술평가 유예제도 속칭 선진입 후 평가 제도를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이게 뭐냐면 의료기기 분야 가운데 체외진단기기에 대한 심사제도 기간이 너무 기니까 단축을 하겠다는 거요 시중에 빨리 유통될 수 있도록요 기존에는 81의 소요되는 식약처 의료기기 허가를 받은 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급여 대상 확인을 위해 30일에서 60일 정도 가도 걸리고요. 일을 거쳐서 보건복지부 산하 보건의료연구원에 신의료기술평가를 통과하려면 또 140 281 정도가 걸렸거든요. 신의료기술평가제도란 새로운 의료기술에 안정성과 임상적 유용성 평가를 위해 도입된 제도입니다.
 아무튼 이렇게 약 390일이라는 긴 기간을 거쳐야만 건강보험등재를 신청할 수 있었어요. 그런데이 그림 참고해서 한번 보세요. 이제 임상시험을 거쳐 식약처에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 중 최소 요건을 충족하는 때에만 신의료기술평가의 대상으로 선정되면 1년간 평가를 위해 줍니다.

</div>